티스토리

전반적인 건강 유지를 위한 저칼로리 고섬유질 식품 15가지

51일전 2024-02-22 22:10
전반적인 건강 유지를 위한 저칼로리 고섬유질 식품 15가지
저칼로리 고섬유질 식단은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는 데 이상적일 뿐만 아니라 건강한
심장, 건강한 장, 당뇨병 위험 감소
등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미국 심장
협회에 따르면 미국인은 평균적으로 하루에
약 16g의 식이섬유만 섭취하는 반면,
25~30g이 권장량입니다....

더보기
출처
https://godntalk.tistory.com/1349
51일전 2024-02-22 22:10

목록 방문하기
작성자 다른 게시물
과학자들, 알츠하이머를 최대 70%까지 예방하는 유전자 변이 발견
과학자들, 알츠하이머를 최대 70%까지 예방하는 유전자 변이 발견피브로넥틴 단백질 생성을 담당하는 FN1 유전자에서 새로 발견된 변이가 알츠하이머 발병 가능성을 최대 70%까지 낮춘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이 발견은 보다 효과적인 알츠하이머병 치료법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컬럼비아 대학교의 연구팀이 이끄는 연구진은 알츠하
단식 스타일의 다이어트는 인간의 뇌에 역동적 인 변화를 가져 오는 것으로 보입니다.
단식 스타일의 다이어트는 인간의 뇌에 역동적 인 변화를 가져 오는 것으로 보입니다.현재 진행 중인 비만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과학자들이 중요한 발견을 했습니다: 간헐적 칼로리 제한은 장과 뇌에 상당한 변화를 가져와 건강한 체중 유지를 위한 새로운 옵션을 열어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중국의 연구진은 62일 동안 비만으로 분류된 25명의 지원자를 대상
눈을 깜빡이는 것이 실제로 시력을 향상시키는데, 우리는 눈치채지 못했습니다.
눈을 깜빡이는 것이 실제로 시력을 향상시키는데, 우리는 눈치채지 못했습니다.눈 깜빡임: 눈부신 비율의 응시 경쟁에 참여하지 않는 한, 생각하지도 않은 채 몇 초마다 발생합니다. 눈을 깜박이고 싶은 충동을 참으면서 눈물이 고이고, 마침내 눈을 깜박이면... 오, 달콤한 안도감. 눈꺼풀이 순간적으로 닫히면서 안구가 액체로 가득 차게 됩니다. 하지
구리 수요가 늘고 공급이 줄어드는 이유 (서병수 애널리스트)
구리 수요가 늘고 공급이 줄어드는 이유 (서병수 애널리스트)하이라이트 💡전 세계 전력망은 2040년까지 노후화된 송전선을 교체하고 증가하는 재생 에너지 수요를 수용하기 위해 상당한 투자와 확장이 필요하며, 이는 환경과 산업에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의 전력망 인프라는 증가하는 재생 에너지 수요를 뒷받침하기에 충분하지 않아 잠재
스마트 폰을 포함한 기술에 중독 된 어린이는 정신병의 위험이 더 높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스마트 폰을 포함한 기술에 중독 된 어린이는 정신병의 위험이 더 높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스마트폰, 아이패드, 비디오 게임에 중독된 어린이는 나중에 정신병적 증상을 겪을 가능성이 더 높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과학자들은 청소년기의 스마트폰 및 소셜 미디어 사용이 23세가 될 때까지 편집증, 망상, 환각 및 기괴한 생각과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발
육류보다 채소를 먼저 먹어보세요 - 전문가들은 채소가 약물과 동일한 배고픔 방지 효과를 유발한다고 말합니다.
육류보다 채소를 먼저 먹어보세요 - 전문가들은 채소가 약물과 동일한 배고픔 방지 효과를 유발한다고 말합니다.전문가들은 고기보다 채소를 먼저 먹고, 빵보다 고기를 먼저 먹는 것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영양 순환이라고도 하는 이 루틴은 음식이 위를 떠나는 속도를 늦추어 포만감을 더 오래 유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오젬픽이 촉발한 것과
전 세계 여성 엉덩이의 평균 크기가 공개되었습니다
전 세계 여성 엉덩이의 평균 크기가 공개되었습니다미국은 성형 수술과 비만으로 유명하지만, 남아공 여성은 뒷태가 가장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장 조사 회사 GitNux가 수집한 데이터에 따르면 17개국 여성의 평균 엉덩이 크기는 일반적으로 엉덩이의 크기에 해당합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이 평균 엉덩이 사이즈 41.73
퇴근 전이나 퇴근 후에 운동하는 것이 더 좋을까요? 피트니스 전문가들이 하루 중 칼로리 소모가 가장 많은 시간대를 알려드립니다.
퇴근 전이나 퇴근 후에 운동하는 것이 더 좋을까요? 피트니스 전문가들이 하루 중 칼로리 소모가 가장 많은 시간대를 알려드립니다.하루 중 어느 시간에 운동하는 것이 가장 좋을까요? 반쯤 잠든 이른 아침 시간이나 긴 하루 일과를 마치고 피곤한 상태에서 체육관으로 향해야 할까요? 흥미로운 새로운 연구가 이 문제를 해결한 것으로 보입니다. 시드니 대학교의 연구진은 밤에 운동하는 사람이 아침에 운동하는
더 오래 살고 싶으신가요? 장수 전문가들이 5가지 습관을 소개합니다.
더 오래 살고 싶으신가요? 장수 전문가들이 5가지 습관을 소개합니다.최근 세계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사람이 117세가 되었습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의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현재 미국의 기대 수 명은 77.5세입니다. 이는 거의 40년에 가까운 격차입니다. 100세 장수라는 스펙트럼의 끝에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싶으신가요? 수명을 결정
영양사가 추천하는 고혈압을 낮추는 데 가장 좋은 차
영양사가 추천하는 고혈압을 낮추는 데 가장 좋은 차건강한 혈압은 심장 건강을 지키는 조용한 수호자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고혈압이라고도 하는 고혈압은 혈류가 혈관을 너무 강하게 밀어붙일 때 발생합니다. 혈압을 호스를 통해 흐르는 물의 압력과 같다고 생각해보세요. 고혈압이 혈관과 장기에 해를 끼치는 것처럼 너무 많은 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