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부산 장림 샤브샤브,월남쌈 샐러드바 무한리필 맛집

83일전 2023-12-07 03:38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장림에
갈 일이 있어서 저녁을 뭘먹을까 하다가
날씨도 춥고 해서 샤브샤브로 유명한 채선당에
가봤습니다ㅎㅎ 채선당 부산 사하구 장림동
장림역이랑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한 "채선당"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

# 사하구무한리필# 장림맛집# 장림무한리필# 장림샐러드바# 장림샤브샤브# 장림샤브샤브맛집# 장림역주변# 장림역주변맛집# 채선당# 채선당장림
출처
83일전 2023-12-07 03:38

목록 방문하기

작성자 다른 게시물

김해공항주변 얼큰한 부대찌개 진짜 맛있는곳 "이가네찌개만찬"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갔다가 오는 길에 얼큰한 게 먹고 싶어서 예전에 아주 맛있게 먹었던 부대찌개집에 갔어요!! 이가네찌개만찬 이가네찌개만찬입니다 김해공항 바로 앞은 아니지만 주변입니다 차로 가면 5분 내외로 갈 수 있어요 영업시간 매일 06:30 ~ 2
부산 연산동 초밥 무한리필 "갓파스시" 내돈내산 솔직후기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여행 갔을 때 스시로 라는 스시집 갔었는데 갓파스시랑 너무 비슷하고 초밥이 당겨서 오랜만에 생각도 나고 해서 갓파스시 연산점 다녀왔어요! 갓파스시 연산점 부산 연산동에 위치한 "갓파스시" 입니다 주차가능!! 주차장
후쿠오카 닭껍질꼬치 맛있어서 2번간곳 "이자카야 타케노야"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작년 연말쯤 후쿠오카에 처음 갔었는데 그때 "이자카야 타케노야"라는 이자카야가 있는데 거기서 닭껍질꼬치를 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 후쿠오카 갔을 때 또!!! 갔습니다ㅎㅎㅎ 이자카야 타케노야 이자카야 타케노야 입니다 기온
후쿠오카 텐진 이치란라멘 웨이팅 하나도 없는곳
후쿠오카 텐진 이치란라멘 웨이팅 하나도 없는곳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텐진역에 이치란라멘 웨이팅 하나도 없는 곳 아십니까ㅎㅎ 저는 이자카야 갔다가 알게됐습니다ㅎㅎㅎ 이나치카 후쿠오카 텐진역 東3b출구 쪽에 있는 "이나치카" 입니다 이나치카는 이자카야들 다 모여있는 곳인데 여기 이치란라
후쿠오카 텐진 모든 이자카야가 다 모인곳! 현지인 퇴근술집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텐진주변에 이자카야를 찾는데 아주 어마어마한 곳이 있더군요 이나치카 후쿠오카 텐진역 東3b 출구 쪽에 있는 "이나치카" 입니다 후쿠오카 텐진역 東3b 출구에서 지하철 탑승 하는 쪽 13번 개찰구에 있어요 東3b 출구 쪽으로
후쿠오카 평범한 주말 일본도심 일상느끼면서 산책하기 좋은곳 "오호리공원" 앤로컬스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여행 3일 차!! 2일 차엔 후쿠오카타워랑 모모치해변 갔고 3일 차엔 오호리 공원 갔습니다! 오호리공원은 텐진에서 그렇게 멀지 않고 지하철역 2~3 정거장만 가면 돼서 아주 가까워요 다이묘거리랑도 가까웠습니다! 오호리공원 저는 텐진역
후쿠오카 텐진 다이묘거리 함박스테이크 유명한 "규마루"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도시 주변에 하카타도 먹을 게 많고 나카스도 많고 텐진도 많지만 젊음의 거리느낌으로 다이묘거리에도 요즘 사람이 많더군요 주변에 다 돌아다녀보니 나카스는 밤에 사람이 많고 다이묘거리에는 낮에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웨이팅 있는 식당도 많
후쿠오카 텐진 커피가 진짜 맛있는 핸드드립커피 "호시노커피" 여긴 진짜 강추!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에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중간중간 다리도 쉴 겸 후쿠오카 텐진에 핸드드립커피로 유명한 "호시노커피" 가봤습니다 호시노커피 텐진 호시노커피는 하카타역에도 있고 캐널시티점도 있는데 제가 간곳은 텐진 솔라리아 6층 갔어요
후쿠오카 텐진 에서 스시 유명한집 "스시로" 일본인은 아침부터 스시를먹는구만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 가서 스시를 안 먹어볼 순 없어서 후쿠오카 텐진 에서 유명하다는 "스시로" 가봤습니다! 스시로 후쿠오카 텐진에서 유명하다는 "스시로" 스시로가 마침또 숙소 바로 앞이라서 아침으로 먹으러 갔습니다 평일엔
후쿠오카 텐진 위치정말 좋은 곳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후쿠오카 텐진"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설날에 후쿠오카 갔을 때 묵었던 호텔!! 여기 위치가 정말 좋았어요 후쿠오카 텐진역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후쿠오카 텐진"입니다 텐진역 西1번 출구로 나오면 걸어서 5분도 안 걸리는 곳에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