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블로그

리얼티인컴의 23년 4분기 실적 예상(향후 주가 상승세 긍정)

22일전 2024-02-01 16:00
리얼티인컴의 23년 4분기 실적 예상(향후 주가 상승세 긍정)
리얼티인컴의 분기 실적 발표가 2월 20일로
예정이 되어있는데, 다가오는 리얼티인컴의
분기 실적 예상이 ......

더보기
출처
https://blog.naver.com/khwkim/223340565671
22일전 2024-02-01 16:00

목록 방문하기

작성자 다른 게시물

애플 비전프로 반품률 높지 않다(왜 애플의 열렬한 팬들은 비전프로를 다시 사용하는 것일까?)
애플 비전프로 반품률 높지 않다(왜 애플의 열렬한 팬들은 비전프로를 다시 사용하는 것일까?)한국에서는 비전프로 거의 전량 반품해서 또 망한것처럼 제목들이 나오던데.. 이제 무조건 필터링해서 정보...
젭큐(JEPQ), TMF 등 추가매수(24.02.22)
젭큐(JEPQ), TMF 등 추가매수(24.02.22)이번에도 제 살 깎아먹기 시리즈... ㅋㅋㅋㅋ 리얼티인컴을 좀 더 덜어내고 다른 포트의 비중을 좀 더 늘리...
생각없이 당장 매수할 수 있는 1가지 배당주
생각없이 당장 매수할 수 있는 1가지 배당주지금당장 뇌없이(?) 매수할 수 있는 배당주.. 라는 제목의 기사! ㅎㅎ 그만큼 무지성 매수도 괜찮다는 뜻이...
새로운 변화에 점점 불친절한 사회가 되어가는 것 같다
새로운 변화에 점점 불친절한 사회가 되어가는 것 같다이번 명절때 부모님과 함께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가 4월즈음에 부모님께서 싱가포르 여행을 예약했다고...
[1년 전 오늘] 쇼파로 향하는 길은 때론 너무 길어 나는 더욱 더 지치곤해.. 그래도..(자신과의 약속을 지켜나간다는 것)
[1년 전 오늘] 쇼파로 향하는 길은 때론 너무 길어 나는 더욱 더 지치곤해.. 그래도..(자신과의 약속을 지켜나간다는 것)어느덧 이 루틴도 1년 넘게 지켜왔구나.. 올해도 무리하지않고 꾸준히 지켜나가보는걸로!!
길고 긴 터널을 지나 깨어나는 일본증시(버블 정점이후 무려 34년만에 최고치 경신하며 마감)
길고 긴 터널을 지나 깨어나는 일본증시(버블 정점이후 무려 34년만에 최고치 경신하며 마감)며칠전에 닛케이 지수가 곧 버블 정점이후 최고점을 경신할 것 같다는 이야기를 한적이 있다. https://blog...
23년 스마트폰 판매 1위는 아이폰 14가 차지(1~7위까지 전부 아이폰 ㄷㄷ)
23년 스마트폰 판매 1위는 아이폰 14가 차지(1~7위까지 전부 아이폰 ㄷㄷ)23년 한해동안 가장 많이 팔리 스마트폰은 애플의 아이폰 14가 차지했다고 한다. 아이폰 14는 3.9%의 점유...
애널리캐피털은 잊고 대신에 이 엄청난 배당주를 매수하세요.
애널리캐피털은 잊고 대신에 이 엄청난 배당주를 매수하세요.근데.. 애널리 캐피털 잊으라고 하는데, 사실 원래 몰랐던 곳임 주의...ㅋㅋㅋㅋ 암튼 애널리 캐피털을 잊...
남이 망하길 바라는 사람들.. 그런다고 자신에게 이득이 온다고 믿는걸까??
남이 망하길 바라는 사람들.. 그런다고 자신에게 이득이 온다고 믿는걸까??TSMC 일본 공장이 가동 개시를 했다는 소식의 포스팅을 했었는데.. 한국은 각종 규제와 시위로 우물쭈...
펩시코(식음료), 엔비디아(반도체) 23년 4분기 실적 요약 - 엔비디아의 비상은 어디까지 ㄷㄷ
펩시코(식음료), 엔비디아(반도체) 23년 4분기 실적 요약 - 엔비디아의 비상은 어디까지 ㄷㄷ<펩시코(PEP)> 펩시코는 콜라분야에서는 만년 2위의 느낌을 가진 기업이지만, 실제 기업 규모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