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블로그

60계치킨 크크크치킨 후기 완전 바사삭해

27일전 2024-01-30 12:28
60계치킨 크크크치킨 후기 완전 바사삭해
크크크치킨 가격 : 21,900원 (순살
+1,000원) 크럼블, 크런치, 크리스피
바삭하고 맛있어서 ㅋㅋㅋ 웃음이 ......

더보기
출처
https://blog.naver.com/chldmswls010/223338158997
27일전 2024-01-30 12:28

목록 방문하기

작성자 다른 게시물

30대 사랑니 발치 후기
30대 사랑니 발치 후기2월 어느날의 목요일. 급 충동적으로 큰마음 먹고 1년전부터 아프던 왼쪽 어금니 치료하러 치과를 왔다. 두...
전포 씨몬 브런치 카페로 리뉴얼 완료
전포 씨몬 브런치 카페로 리뉴얼 완료씨몬 전포점 베이글 맛집에서 브런치 카페로 새단장한 씨몬 또 이런 새단장 못참지(?)ㅎㅎㅎ 밍글이랑 카페...
교촌치킨 반반윙 신메뉴 옥수수볼
교촌치킨 반반윙 신메뉴 옥수수볼설날, 2월 10일에 먹은 교촌치킨의 뒤늦은 포스팅 가족들끼리 윷놀이에 고스톱 신명나게 치다가 마지막으로...
전포 카페 무화 후르츠산도
전포 카페 무화 후르츠산도무화 Brunch | Coffee | Highball 전포에 위치한 카페 무화 산도가 먹고싶어서 주말에 율이 데리고 다녀...
전포 파스타 스테레오타입 오브 부산
전포 파스타 스테레오타입 오브 부산스테레오타입 오브 부산 오래전부터 애정하던 전포 파스타 스테레오타입 오브 부산 서면에서 맛있는 파스타...
부산 샌드위치 맛집 포이세라믹스 앤 윗하우스
부산 샌드위치 맛집 포이세라믹스 앤 윗하우스포이세라믹스 앤 윗하우스 토요일 아침에 부지런히 일어나서 부산 샌드위치 맛집인 윗하우스에 도착했다. 1...
서면고기집 고정점
서면고기집 고정점고정점 서면에서 맛있고 다 구워주는 고기집을 찾는다면 무조건 추천해주고싶은 서면고기집 고정점 2016년...
전포카페 앙코코트 야끼소바빵, 계란말이빵
전포카페 앙코코트 야끼소바빵, 계란말이빵전포 앙코코트 오랜만에 민슬 만나러 전포에 왔다. 전포는 늘 오지만 꼭 가보고싶었던 앙코코트를 방문했다...
기장카페 연화리 화봉커피 오션뷰
기장카페 연화리 화봉커피 오션뷰화봉커피 1월 1일, 연화리에서 해산물에 전복죽 먹고 살랑살랑 걸어서 찾아온 화봉커피 겨울답지않게 요즘 ...
서면 구땡식당 전포점
서면 구땡식당 전포점구땡식당 전포점 설 연휴 전날, 고기 먹고싶다고 노래 부르던 중 언젠가 가보자 말했던 구땡식당으로! 연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