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블로그

제주찻집 엄마랑 애월에서 티코스 즐기기

35일전 2024-06-14 12:34
제주찻집 엄마랑 애월에서 티코스 즐기기
제주도에서 간단하게 차마카세 혹은 본
격적으로 티코스를 즐길 수 있는 찻집
지안.
내가 좋아하는 애월 유......

더보기
출처
https://blog.naver.com/baekjeun/223479126386
35일전 2024-06-14 12:34

목록 방문하기
작성자 다른 게시물
건강한 자존감
건강한 자존감다른 사람들이 스쳐 지나가면서 한 이야기에 급발진하지 않는 것. 진심으로 다른 사람의 기쁨에 축하할 줄 ...
부여 궁남지 연꽃
부여 궁남지 연꽃오랜만에 제주에서 서울 그리고 충청도까지 다녀갔다. 2박 3일이 채 안되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용산 기...
제주 인생 탕수육 서귀포중국집 강정중국집
제주 인생 탕수육 서귀포중국집 강정중국집거의 3주만에 드디어 세차!!! 습도 90, 기온 30도 넘는 날씨에 미친듯이 세차하니까 땀도 미친듯이 났다. ...
효리네민박 제주빈티지샵 모퉁이옷장과 올리다버거
효리네민박 제주빈티지샵 모퉁이옷장과 올리다버거모퉁이옷장 모퉁이옷장 인스타그램. 어떤 옷이있는지 미리 볼 수 있고, 인스타로도 주문이 된다. 14년전부...
제주 여름 숙소 추천 제주도 3박 4일 호텔 브릿지 서귀포
제주 여름 숙소 추천 제주도 3박 4일 호텔 브릿지 서귀포금요일 퇴근의 행복 ㅠㅠ 비교 적 칼퇴근 후 가성비 좋은 제주 여름 숙소로 추천하고 싶은 서귀포 관광 중...
제주시옷가게 휴양지룩 이호테우해변 꺄르르
제주시옷가게 휴양지룩 이호테우해변 꺄르르제주 휴양지룩의 정석을 만날 수 있는 제주시옷가게 이호테우해변 바로 앞에 있는 예술상점꺄르르. 제주도...
제주 베이커리 신상 애월카페 해녀의집
제주 베이커리 신상 애월카페 해녀의집빵가격 개착한데(이게 2천 2백원이라고?) 해녀컨셉도 확실해서 사진도 예쁘게 나오는 애월신상카페 베이커...
아라동속눈썹 포인트연장으로 자연스럽게(할인정보)
아라동속눈썹 포인트연장으로 자연스럽게(할인정보)속눈썹 연장은 4년만인가....? 오랜만에 갑자기 생각나서 해보기로 했다. 아라동 인근에 갈 일이 생겼는데 ...
매생이 들어가서 시원한 제주 산방산 수두리보말칼국수
매생이 들어가서 시원한 제주 산방산 수두리보말칼국수산방산 수두리 보말 칼국수 단체문의 064-792-3456 수국이 7월에도 남아있는 매생이 수두리보말칼국수 전문...
제주공항 근처 혼밥 흑돼지 스키야키 맛집 노타메노
제주공항 근처 혼밥 흑돼지 스키야키 맛집 노타메노제주공항 근처 혼밥 맛집 노타메노에서 스키야키 먹고 제주도에서 오랜만에 서울로 갔다. 흑돼지 스키야키 ...